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승엽 두산 감독 퇴진 요구

작심삼일이라도 2024. 10. 3. 21:27

목차



    반응형

    이승엽 두산 감독 퇴진 요구

    1. 두산 야구 승률

     

    두산 2024년 10월 3일 기준 팀 4위

     

    2. 와일드카드 결정전 패

     

     

    -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팀4위로 두산 베어스가 탈락하였다. 두산 베어스 감독인 이승엽 감동은 착잡한 심경을 밝혔다. 

    두산의 팬들은 잠실구장 중앙 출입구에서 이승엽 감독의 퇴진을 요구하는 목소리를 내었다.

     

    - 두산 베어스는 2024년 10월 03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이 펼쳐 졌다. 대상은 Kt wiz와 경기를 펼쳤으나, 홈경기에서 0-1로 패하였다고 할 수 있다.

     

    - 와일드 카드 결정전 1차전 패, 2차전 패. 모두 패배 하였다고 할 수 있다. 두산베어스는 정규리그 4위팀 최초로준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 하였다.

     

    - 그렇지만 Kt wiz는 정규리그 5위팀 역사상 준플레이오프를 처음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 두산의 경우 1,2차전 18이닝 동안 단 한점도 뽑아내지 못하였고, 6회초에는 1사 2루에서 허경민이 안타를 뽑았지만, 아웃 되었다. 결국 마운드에서 1실점만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패한 것이었다. 

     

    - 이승엽 감독은 "야구는 누가 많이 홈플레이트를 밟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는데, 힘 한번 쓰지 못하고 패하였다" 라는 말을 전하였다. 이어 감독은 팬들에게 " 너무나도 죄송스럽다. 스트레스를 받는 직업이지만, 선수들이 이기려는 모습을 보면서 감독으로써 선수들을 도와 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제가 아직 부족한 것 같다. 선수들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선수들이 제일 고생하였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 이라는 뜻을 전하였다.

     

    - 이런 착잡한 마음을 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두산 팬들은 이승엽 감독에게 "이승엽 나가"를 단체로 외치며, 감독직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 실패. 이 책임을 두고 팬들의 분노가 높아지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