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박지윤 소송. 상간남 상간녀 피소

작심삼일이라도 2024. 10. 2. 11:48

목차



    반응형

     

    출처 네이버 인터넷

     

     

    박지윤 상간남 소송 VS  최동석 상간녀 소송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최동석, 박지윤이 이혼 소송을 진행 하고 있다고 한다.

     

    이 가운데 2024년 9월 30일 박지윤과 남성A시를 상대로 상간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최동석이 걸었다고 한다. 최동석은 이 둘의 부정행위로 인하여, 박지윤과 혼인이 파탄 났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들어났다.  그렇기에 이 혼인 파탄의 책임으로 소송을 낸 것으로 전해 졌다.

     

    그렇지만 박지윤 측에서는 " 해당 소송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답을 내놨다. 또한 "(최동석은) 소송이 성립될 수 없다는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이를 제기한 것"이라고 전하였다.

     

    지난 7월 최동석과 관련한 상간녀 소송을, 박지윤이 제기했었다. 지금은 박지윤은 상간녀 소송을, 최동석은 상간남 소송을 제기 한 것으로 보인다.

     

    박지윤씨는 여성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진행하였는데, 첫 변론기일은 지난 8월 27일이었다고 한다. 지금은 다음 변론 기일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최동석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_ 출처 네이버 인터넷

     

     

     

    박지윤씨가 여성A씨 상대로 소송을 진행하자, 최동석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내 놓은바가 있다. "제 지인이 박지윤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다"라는 말은 전하며, " 박지윤씨와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고,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 훼손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 이라는 뜻을 전한바가 있다.

     

     

    최동석은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 바람 핀 여자에게 절대로 돌아가지 마"_ 출처 네이버 인터넷

     

     

     

    한편 최동석은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 바람 핀 여자에게 절대로 돌아가지 마"라는 내용이 담긴 영어 글귀를 올린바가 있다. 이 글귀를 통해서 일부 누리꾼들은 최동석의 이전 글을 재조명 하며, "박지윤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하였다.

     

     

     

     

    이 둘은 2004년 KBS아나운서 30기 입사동기로 만나, 4년간의 열애 끝에 2009년 결혼에 골인 하였으나, 결혼한지 14년만에 파경에 이른 것이다. 이 둘 슬하에는 딸과 아들이 있으며, 아이들 양육권에 관해서도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2010년 10월에 딸을, 2014년 02월에 아들을 품에 안고, 잉꼬부부로써의 모습을 보여 왔던 이 둘의 파경을 맞은 것이다. 

     

     

    2023년 10월 31일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 오랜 기간 저를 비롯해 최동석씨와 저희 가족을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셨던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라며 이혼에 관해 직접 입을 열었었다.

     

     

     

     

     

    장윤정 립싱크 논란 종결

    돌싱포맨에 나온 가수 장윤정씨의 립싱크 관련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2024년 9월 13일 방송된 sbs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 에 출연한 장윤정이, 자신의 콘서트 중에 발생한 에피소드에 관해서 입

    qdz.roha66.com

     

     

    반응형